쫄깃한 식감과 씹을수록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뒷고기 맛집 BEST5


주차장도 있어 차량 이용 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당일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네이버 예약이 오류로 인해 불가능하니 전화로 예약을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보문뜰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매콤한 소갈비찜은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강원도 여행은 아마 대부분 장거리 운전이 기본일텐데 중간에 잠깐 쉬어가는 코스로 강원도 가볼만한 곳으로 유명한 안흥면을 들러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예전에는 신씨화로였는데 이름을 바꾸었는데 저녁에는 고깃집으로 점심에는 비빔밥, 제육볶음, 김치찌개, 계란말이 등을 먹을 수 있는 직장인들의 백반맛집입니다. 우선 가장 유명한 마늘 갈비 (250g/28,000원) 을 2인분 주문했습니다.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며, 아쉬웠던 점이 2인분 단위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LA갈비, 양념 돼지갈비, 목살 등 다양한 소고기, 돼지고기도 함께 판해하고 있는데요.


두부와 돼지고기도 들어가 있어서 1인분의 김치찌개 치고는 꽤 재료도 풍성합니다. 저희는 덕소숯불고기 집에서 아주 기본적인 메뉴인 돼지숯불고기를 시켰습니다. 3~4인분 기준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테이블에 앉으면 테이블 위에 이렇게 메뉴판이 비치되어있다.항상 사람이 많길래 가격이 싼가? 오반자이는 교토식 가정식, 한국식으로 이해하면 백반집 정도라고 보면 된다. 사장님은 고치현의 가정식을 선보인다고 하는데, 주재료는 시라스(멸치)다.


돼지 생갈비 메뉴 개발을 통해 새로운 음식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며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와인을 제외한 주류 반입 시 병당 1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잔 세팅을 해주어 주류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는 점도 ‘우와정’의 특장점이다. 2~4인 룸, 6인 룸, 12인 룸, 20인 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홀과 룸을 포함해 총 80석이 제공된다. 전주의 향토음식인 ‘전주물갈비’는 돼지갈비에 콩나물과 버섯 등을 넣고 양념장과 함께 끊이는 전골요리를 말한다. 밤새 끓은 사골 육수에 특제소스를 넣어 자꾸만 손이 가게 만드는,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양을 보니 가격이 그리 비싼 것은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삼겹살과 갈비는 불판이 달라서 판을 갈고 갈비를 구워줍니다. 고기 위에 올라가있던 마늘들은 옆에서 소스로 만들어서 같이 끓여주고요. 단맛이 많은 양념 갈비는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적당히 달고 마늘 향도 진해서 맛있었습니다. 계란 노른자, 치즈, 배, 천엽을 배경으로 육회와 뭉티기가 주인공처럼 자리 잡은 모습에 군침이 돈다. 입안에 넣으면 야들야들한 고기가 신기루처럼 사라진다.


미쉐린 가이드 빕구르망에 선정된 곳이며, 예약하지 않아도 타이밍만 잘 맞추면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친절한 서버 덕분에 기분이 좋아지고, 진지한 주방의 무드가 느껴져 마치 대단한 일을 하고 있다는 생각마저 든다. 나는 이번 여행에서 돈카츠를 두 번 먹었는데, 두 번 모두 비슷한 경험이었다.


오늘은 깔끔하고 고기가 맛있다는 삼성동의 '벽돌집'을 방문하기로합니다. 6시가 조금 지난 이른 시간이라 생각하였으나 가서 대기할 수 도 있다는 말에 서둘러 출발합니다.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지만 목살, 프렌치렉 또한 삼겹살과는 다르게 담백~하면서 좋았어요.


맛집으로 알려져있어 이미 많은 이들이 찾고있는 곳으로 푸짐한 우거지가 들어간 감자탕이 대표 메뉴다. 큼지막하게 들어간 고기는 잡내 없이 연하고 부드러워 먹기에 좋다. 겨자 베이스의 고추와 양파가 들어간 소스는 고기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준다. 이 집의 별미로는 바로 직원이 직접 떼어 넣어주는 수제비.


코스 요리를 잘 먹지 않는 한국 식문화는 미쉐린 가이드와 맞지 않아서 유명한 맛집은 웬만하면 빕구르망에 몰려 있다. 우래옥, 필동면옥, 꿉당, 담택, 구복만두 등 맛집이라고 부르는 곳이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해외여행을 할 때도 그 도시의 꿉당, 그 도시의 우래옥이 궁금하기 때문에 빕구르망을 참고하는 편이다. 창의성이 돋보이는 코스 요리를 먹고 싶다면 당연히 1스타 이상을 참고하는 게 좋다. 고기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오는 김치찌개도 별미. 백김치, 파김치, 장아찌는 고기와 함께 먹으면 개운한 맛을 준다.

이태원 대패 맛집 itaewon korean bbq itaewon korean bbq 이태원 맛집 추천 이태원 맛집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